도입절차

오클릭은 고객사에게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고객사 물류 현장 실사 및 담당 직원 의견 수렴 등을 통해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입절차 설명입니다

STEP.01 오클릭 신청하기

지금보다 매출 2배 아니 10배를 하고 싶으시다구요 ? 망설이지 말고 신청하세요.

STEP.02 방문상담

방문 후 고객사의 운영 형태를 듣고 오클릭의 적합 여부를 판단해 상담드리며 시스템 시연을 통해 오클릭의 편리성, 우수성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STEP.03 물류실사 및 의견수렴

사용을 결정하시면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물류 현지 방문 및 담당자 미팅을 통해 업무 특성 등을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형태의 서비스를 판단 합니다

STEP.04 파트별 담당자 교육

적합한 형태의 시스템 운영 방식이 판단되면 각 업무 담당자 별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은 3-4회 진행되며 물류 및 본사 관리 담당자에게 맞춤형 1:1 교육을 진행합니다

STEP.05 오픈일정 협의 및 계약

물류 등 현장 업무를 고려하여 적용시점을 조율하고 계약을 진행합니다.

STEP.06 오클릭 오픈

매출 및 수익 극대화의 확실한 지름길! 오클릭이 고객사와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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