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노하우가 반영된 오클릭만의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해
고객사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드립니다.



고객사 맞춤형 상품관리

원하는 구성과 조합으로 상품 관리 가능 (박스 단위, 낱개 단위 구성 및 중복 운영 가능) 고객사 만의 카테고리 설정 및 관리 가능.

판매처 제약이 없어 다양한 판매처 관리 가능

온라인 판매처와 오프라인 판매처(벤더, 도매 등) 어디든 개설 가능 각 판매 채널 별 주문 및 고객, 배송, 재고 등 관리가 가능 다양한 판매처를 가진 온라인 사업자는 물론 삼자물류(3PL)의 여러 화주사(고객사) 관리에 용이

다양한 조건으로 조회 반영이 가능한 사은품 관리

상품, 상품조합, 금액, 수량 등 다양한 조건으로 주문 정보 조회가 가능해 신속하게 사은품 반영이 가능 판매 상품도 사은품으로 지급 가능. 사은품 구성도 자유자재로 가능함.

오클릭만의 특화된 매칭방식

판매처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판매하든지 오클릭에 등록한 상품으로 매칭 가능 1회 매칭 시 영구 적용. 주문서에 오클릭에 등록한 정보와 동일하게 들어오는 경우 자동 매칭됨.(별도 매칭 필요 없음)

별도 편집 없이 판매처 주문서 자동 업로드

판매처마다 다양한 형태의 주문서(엑셀파일)를 별도 편집 없이 자동 업로드 가능 엑셀 외 주문(팩스, 이메일 등)일 경우 판매처 별 수기 입력을 통해 관리 별도 편집 없이 주문서 업로드가 가능해 주문 누락 및 변경 등 문제 발생 제로

특화된 고객서비스

CS관리를 위한 특화된 화면 구성 및 이력관리(주문, 반품, 배송 정보 등) 한 화면에서 반품, 맞교환 등 접수 가능(택배사 시스템 접속 필요 없음) 배송 추적 정보 제공 및 회수 여부 확인 가능 신속한 고객 정보 조회 가능(전화번호 뒷자리, 이름 등) 상담 내역 이력 관리를 통해 누구나 상담 가능

보다 빠른 단계의 재고유무 확인을 통한 피드백 가능

물류 할당 시 전산재고 유무를 확인해 사전 재고 파악 가능 주문 건에 대한 재고 부족 건을 사전 인지하여 신속한 상품 추가 발주 가능 미 출고 대상 고객에게 보다 빠른 통지 가능 (중, 장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증진을 통한 매출 증대)

원스탑 배송 반영

배송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운송장 번호 일괄 생성 판매처별로 다양한 형태의 배송 반영 파일 생성 가능.(샵링커, 사방넷 등 연동프로그램 주문서 포함) 판매처의 SCM에 한번에 업로드 가능.

특수한 형태의 판매관리 지원

운송장을 직접 출력 하지 않고 업체에서 받아서 관리하는 경우나 주문 접수 후 2차 벤더에게 재발주 요청하는 경우 등 업무가 보편적이지 않아 수작업이 많이 들어가는 경우 상담을 통해 지원 가능 고객사의 사업 운영 형태에 따른 편의 서비스 개발 및 지원. (다만 사업형태가 오클릭을 통해 운영 가능해야 함.)

차별화된 소비기한 관리 기능을 통한 선입선출

입고 시 입력한 상품 소비기한을 기반으로 기한에 임박한 상품의 선입선출 관리 가능 소비기한이 지난 재고 와 지나지 않은 재고 파악 가능 별도로 유통(소비)기한 관리가 필요한 상품만 별도 적용 가능

상품 수요 주기 및 예측이 가능한 품절관리

상품별 제한적인 재고의 수요를 예측해 특정 판매처를 통해 재고 소진 가능 상품 소진 평균 주기를 파악할 수 있어 상품 수급 시기가 예측 가능

온라인 사입판매자를 위한 사입관리

사입 판매자를 위한 별도 서비스 제공 현시점, 안전재고 등 고객사의 운영 형태에 맞는 조건의 사입리스트 생성 가능 공급받는 거래처 사입 발주용 엑셀 자동 생성

강력한 기능을 갖춘 오클릭만의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온라인 사업자 및 삼자물류 운영에 최적화된 WMS 개발 및 운영 출고 작업 효율을 국대화 하기 위해 다양한 송장 정렬 방식 및 출력 지원 O-DAS, O-TCP 등 상품에 따른 온/오프라인 출고에 유용한 피킹(Picking) 기능 제공 각 업무 파트 별 업무 수행을 통한 실시간 재고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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